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본문으로 바로가기


생활관 커뮤니티

  • 공지사항
  • 주간점호전달사항
  • 상벌점 현황
  • 고장수리요청
  • 상담 및 건의
  • 방학 중 질답게시판
  • 생활관 소개. 편안하고 깨끗한 생활관을 소개합니다.
  • 운영수칙. 운영수칙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목원대학교 생활관 편안함 그 이상의 감동!

공지사항

홈 < 생활관 커뮤니티 < 공지사항

2017-2학기 생활관 신청안내
이름 : 양예진생활지도사 | 작성일 : 2017.05.29 15:51 | 조회수 : 2333

모집인원

 

지원자에 따라 추후 학사 별 학년 및 인원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* 대상 : 재학생 및 복학생, 대학원생

- 목원학사 서관(남자생활관) : 정원 526

- 목원학사 동관(여자생활관) : 정원 538

- 목원학사 신관(/여 생활관) : 정원 574

 

신청기간: 2017.05.29()~2017.07.05()

 

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- 학사행정 - 부가서비스 - 생활관 입사신청

대학원 신입생의 경우 : 생활관 홈페이지 - 자료실 - 관련문서 및 양식 - 입사신청서 양식3(대학원신입생) 출력 - 직접방문 또는 FAX

 

구비서류

인터넷 신청자 중 아래에 해당하는 자는 별도로 사무실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기초 수급자, 국가/독립유공자, 지체장애 3급 이상 자 : 해당 증명서 1(국가 유공자는 자녀/독립유공자는 손, 자녀까지 가능)

 

구비서류제출기간: 2017.07.07()까지 (그밖에 구비서류는 선발 이후 공지)

 

선발 기준 및 입사자 통보 :

기준 : 거리(70)+직전학기성적 (30)

- 우선선발 : 학교 지정 4년 장학생, 기초 수급자, 국가 유공자(자녀), 독립유공자(,자녀), 지체 장애우

(우선선발과 생활관비 면제와는 관련 없으며 학교 지정 4년 장학생만 생활관비 면제에 해당)

- , 기초수급자, 국가 독립유공자(자녀,손녀)인 경우 평점 3.0(B) 이상만 가능하며 지체 장애우는 3급 이상자만 가능함.

 

합격발표예정: 20177월 중순예정

 

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입사 여부 확인

(주의) 입사가 허가된 자에게 별도의 우편 통보를 하지 않으니 유의바람.

추가선발은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하세요.

 

기타

입사가 허가된 학생도 전염병환자나 전염성 보균자로 판명 시 입사가 취소됩니다.

입사비 환불은 규정상 등록 포기/휴학/자퇴/질병 외에는 30% 공제 후 반환되니 신중히 신청 및 등록 바랍니다.

 

주소 : 대전 서구 도안북로 88 목원대학교 생활관 사무실

상담 전화 : 042-829-7401~7 / FAX : 042-829-7404

 

IP : 220.68.200.***
QRcode
%s1 / %s2
 

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
png 김여울생활지도사 2016.07.27 4,888
blank 관리자 2012.07.18 5,451
7 pdf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9.05 287
6 blank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8.23 1,408
5 blank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8.18 893
4 blank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7.24 3,171
3 jpg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7.17 881
blank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5.29 2,334
1 jpg 박준우 생활지도사 2017.04.20 1,0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