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본문으로 바로가기


생활관 커뮤니티

  • 공지사항
  • 주간점호전달사항
  • 상벌점 현황
  • 고장수리요청
  • 상담 및 건의
  • 방학 중 질답게시판
  • 생활관 소개. 편안하고 깨끗한 생활관을 소개합니다.
  • 운영수칙. 운영수칙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목원대학교 생활관 편안함 그 이상의 감동!

공지사항

홈 < 생활관 커뮤니티 < 공지사항

2018-2학기 재,복학,대학원생 생활관 신청안내
이름 : 김솔 | 작성일 : 2018.06.18 10:30 | 조회수 : 1861

2018-2학기 재학생, 복학생, 대학원생 생활관 신청안내

 

모집인원

 

지원자에 따라 추후 학사 별 학년 및 인원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* 대상 : 수시, 재복학생, 대학원생

- 목원학사 서관(남자생활관)

- 목원학사 동관(여자생활관)

- 목원학사 신관(여자생활관)

 

신청기간: 2018.06.18.() 17:00~ 2018.07.11.() 15:00

 

구비서류

인터넷 신청자 중 아래에 해당하는 자는 도로 사무실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증빙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기초 수급자, 국가/독립유공자, 지체장애 3급 이상 자 : 해당 증명서 1(국가 유공자는 자녀/독립유공자는 손, 자녀까지 가능)

 

구비서류제출기간: 2018.06.18.() ~ 2018.07.11.() 15:00시

구비서류제출기간이후제출서류는받지않습니다.

 

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- 학사행정 - 부가서비스 - 생활관 입사신청

 

선발 기준 및 입사자 통보 :

기준 : 거리(70) + 직전학기성적 (30)

- 우선선발 : 생활보호대상자, 국가 유공자 및 자녀, 장애우(3급 이상) , 증빙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한 자에 한하며 생활보호대상자 및 국가 유공자의 경우 직전학기 학사 경고자는 선발에서 제외하며 신청자가 선발 인원보다 많을 경우 거리70 + 성적30을 적용하여 선발 인원만큼만 선발한다.

 

합격발표일: 20180720() 17:00~ 07월 26() 23:00

: 20180720() 17:00~ 07월 26() 23:00

* 입금기간을 준수하지 않을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방법 :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입사 합격 여부 확인

(주의) 입사가 허가된 자에게 별도의 우편 통보를 하지 않으니 유의바람.

추가선발은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하세요.

 

기타

입사가 허가된 학생도 전염병환자나 전염성 보균자로 판명 시 입사가 취소됩니다.

입사비 환불은 규정상 등록 포기/휴학/자퇴/질병 외에는 30% 공제 후 반환되니 신중히 신청 및 등록 바랍니다.

주소 : 대전 서구 도안북로 88 목원대학교 생활관 사무실

상담 전화 : 042-829-7402~7 / FAX : 042-829-7404

 

IP : 220.68.200.***
QRcode
%s1 / %s2
 

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
blank 김솔 2018.01.12 4,103
png 김여울생활지도사 2016.07.27 6,628
blank 관리자 2012.07.18 7,401
blank 김솔 2018.06.18 1,862
3 pdf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9.05 3,103
2 jpg 양예진생활지도사 2017.07.17 3,129
1 jpg 박준우 생활지도사 2017.04.20 3,060